원문 _ http://platum.kr/archives/89738 HOME » ENTREPRENEUR MAIN[Startup’s Story #371] 미국 유니콘 기업이 활용하는 HR솔루션을 개발한 스타트업서 혜인POSTED ON 2017/10/25 B2B 기업 관계자라면 이 스타트업이 걸어가는 방식을 눈여겨보셔도 좋겠습니다.이들은 순전히 재미로 해커톤에 참가해 거기서 만난 기업 관계자들과 인연을 맺었고 자연스럽게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. 올해 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서비스는 벌써 15개의 기업이 씁니다. 에어비앤비, 스트라이프,옐프 등 500인 이상의 기업가치 조단위가 넘는 유니콘들로만요.하루에 수천건씩 진행되는 실리콘밸리 내의 면접 스케쥴링을 정리해줘 HR담당자의 잡무를 줄인 ‘굿타임’의 ..
원문 _ http://platum.kr/archives/89898 [기고] 마케터를 위한 콘텐츠 디자인의 이해 #2 _정돈된 것이 아름답다.플래텀 외부기고POSTED ON 2017/10/24 집이나 회사로 손님이 방문하는 계획이 생기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정리정돈이다. 정리정돈을 하는 이유는 물건을 잘 찾기 위함도 있지만 시각적으로 보기 좋은 상태로 만듦으로써 기분을 돋구는 정서적인 유익을 주기 때문이다.생활 속에서의 정리정돈이 필요하듯이 콘텐츠 디자인에서도 정리정돈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. 단정한 줄 맞춤과 질서 있는 배열은 정리 정돈 됨을 가능하게 하는 원리이다. 주위에서 볼 수 있는 보기 괜찮은 디자인에서는 이런 질서와 정돈됨을 찾아 볼 수 있다.다음의 사례는 ‘집중감’ 과 ‘가운데 대칭’이 주는 ..
원문 _ http://ch.yes24.com/Article/View/34462